나만의 공간 햄버거 메뉴

목차

    플립4 자급제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갤럭시 플립이 처음 나왔을 때, 예전에 썼던 폴더폰도 생각나고 모양도 작고, 귀여워서 너무 마음이 갔어요. 하지만 가격이 비싸고, 화면에 주름이 깊은 데다 생각보다 무거워서 구매를 망설였던 것 같아요.

     

    하지만 이번에 나온 플립4 자급제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유럽에서도 굉장히 인기가 많아요. 처음 나온 플립은 중년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았는데, 플립4 자급제는 젊은 층에서도 많은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저도 이번에는 정말 끌리더라고요.

     

    참고로 자급제는 통신사 없이 기기만 구입하는 것을 말합니다. 기존의 쓰던 요금제를 계속 사용하면 되니까, 기기변경을 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플립4 자급제

    플립4의 가장 끌렸던 부분은 다름 아닌 '디자인'입니다. 여성분들이라면 플립 디자인에 반하지 않을 수 없을 거예요. 손에 딱 잡히는 작은 사이즈와 개성 있는 컬러는 참을 수가 없죠. 게다가 이번에 나온 플립4는 전과 달리 매우 가벼워졌고, 가로폭이 살짝 줄어들어서 그립감이 정말 좋아요.

     

    두 번째로 좋았던 점은 편리한 '셀카' 기능이에요. 요즘에는 폰 화질이 좋아서 많은 분들이 카메라보다는 폰으로 사진을 찍으시죠. 하지만 누군가 찍어준다면 문제가 없지만, 셀카를 찍기에는 좀 힘든 부분이 있었죠. 이번에 나온 플립4의 경우에는 '플렉스 캠'이라는 기능으로 화면을 열지 않고도 촬영이 가능해요.

     

    핸드폰을 세울 곳만 있다면 셀카봉이나 삼각대 없이도 자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폰을 펼친 상태에서는 세우기가 힘들지만 접은 상태에서는 세우는 것이 가능하니까요. 실제로 사용해보면 정말 편리합니다.!

     

    마지막으로 좋았던 부분은 '커버 스크린' 기능이에요. 이건 별거 아닐 수도 있지만, 저는 굉장히 마음에 들더라고요. 커버 화면, 즉 접었을 때 보이는 화면을 자기 스타일대로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에요. 시계부터 여러 가지 배경화면, 게다가 짤이나 동영상도 넣을 수 있어요.

     

    제 친구는 자기가 좋아하는 연예인이나 아이들 GIF를 넣어 다니면서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저는 사랑스러운 반려묘를 저장해둬서 볼 때마다 기분이 좋아져요. 굉장히 만족스러운 기능이에요. 

     

    플립4 자급제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구경해보세요. 지금은 제가 구매할 때보다 더 많이 할인하더라고요. 역시 폰은 시간이 지나면 가격이 떨어지나 봐요..

     

    플립4 자급제 구경 가기 >>

     

     

    아 참고로 배터리 성능은 좀 더 좋아졌어요. 무게도 가벼워지고, 배터리 성능도 늘어났기 때문에 셀카를 많이 찍으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최적이 아닐까 싶네요. 카메라 어플이 은근히 배터리가 줄줄 닳잖아요..ㅠㅠ

     

    플립4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을 공유해보았는데요, 결론은 마음에 듭니다.! 저는 디자인과 성능, 그리고 예전에 썼던 폴더폰 감성..? 에 많이 끌렸는데, 여러분들은 어떤 부분이 마음에 드셨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