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커피머신 추천, 지출이 확 줄었어요!!
목차
가정용 커피머신 추천드려요! 요즘은 집에서도 카페 분위기를 느끼는 '홈카페'가 인기죠. 코로나의 영향도 있겠지만, 또 다른 이유는 생각보다 비싼 커피 가격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도 한 달 영수증을 살펴봤는데 정말 어마어마하더라고요.
이 정도 지출이라면 차라리 가정용 커피머신을 사는 게 더 합리적일 것 같더라고요. 참고로 부자들의 소비 습관 중 하나가 커피는 카페에서 사 먹지 않고, 정말 품질 좋은 가정용 커피머신을 사용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가정용 커피머신이 비싸지 않을까?, 사용하기 힘들지 않을까?라는 고민을 하시는데요, 요즘 30~40만 원 정도면 괜찮은 가정용 커피머신을 구매할 수 있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어요. 한 달 커피 값을 계산해보시면 결코 비싼 가격이 아닙니다.
얼마나 돈을 아낄 수 있을까?
가정용 커피머신은 30~40만 원 정도면 괜찮은 제품을 살 수 있어요. 그리고 원두는 1kg에 16,000원~28,000원 정도면 구입할 수 있는데요, 최고급 원두의 경우 4만 원이 넘어가긴 합니다. 그래도 카페에서 사 먹는 것보다는 훨씬 저렴하죠.
원두 1kg을 사시면 약 100잔 정도 추출이 가능하니까 언뜻 계산하더라도 정말 저렴하죠. 만약 카페에서 5,000원 하는 커피를 매일 1잔씩 드시면 1년에 무려 1,825,000원이 나갑니다.
취향에 맞는 원두를 구매해서 집에서 편하게 마시고, 외출할 때는 텀블러에 챙겨서 나가면 지출은 확실히 줄고, 기분은 좋아집니다. 돈을 무조건 아끼는 것보다는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것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가정용 커피머신 추천
예전에는 가정용 커피머신 가격이 상당히 비싸서 좀 부담스러웠죠. 하지만 요즘엔 저렴하고 품질도 괜찮은 가정용 커피머신들이 많이 나왔어요. 저는 필립스 2200시리즈 라떼클래식을 사용하고 있는데, 에스프레소는 물론 카푸치노랑 라떼도 만들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카푸치노 만드는 게 정말 신기합니다. 컵에 우유를 반 정도 넣고, 클래식 밀크 스팀봉을 우유 속에 넣은 후 스팀 버튼만 누르면 끝이에요. 특히, 집에 손님 왔을 때 사용하면 반응이 너무 좋아요.^^ 왠지 뿌듯합니다.
필립스 2200시리즈 라떼클래식은 사용이 너무 간단하고, 메뉴나 진하기, 양도 조절할 수 있어요. 커피머신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던 저도 쉽게 사용합니다. 기능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 아로마 익스트랙 시스템
커피 맛있는 온도 90~98˚ 사이의 물 온도를 유지하며, 내리는 속도를 조절해 최적의 균형을 맞춰서 맛있는 커피를 만들어줍니다. 확실히 맛이 다르죠. - 관리
가정용 커피머신은 관리가 제일 중요한데, 필립스 2200시리즈 라뗴클래식의 경우 분리와 세척이 너무 편합니다. 물통을 빼고, 그 안에 추출 그룹을 분리해 물에 헹궈내면 끝입니다. 커피 찌꺼기는 통에 모여서 그냥 버리면 끝이고요. - 아쿠아 클린 필터
이 필터는 석회질을 제거해 깨끗한 물로 커피를 추출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최대 5,000잔까지 이용 가능하며, 좋은 커피를 마시기 위해 필터를 교체하는 것이 좋아요.
가정용 커피머신 추천을 드렸는데, 사용해보시면 지출은 물론 집안 분위기가 바뀔 거예요. 아래에 제가 추천드린 제품 링크를 남겨드릴게요. 요즘 할인 엄청하더라고요. 참고하시면 도움 될 것 같아요.
필립스 2200시리즈 라떼클래식 할인가 구경 가기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원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