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인리스 전기포트 추천, 가성비 최강 제품
목차
전기포트 제품은 생각보다 종류가 많습니다. 그중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이겠죠. 가열을 하기 때문에 스테인리스 제품을 권장합니다. 그다음은 기능인데, 혹시 보온도 가능한 제품을 알고 계시나요? 이번에 보온이 가능한 제품을 구매했는데, 정말 편리하더라고요.
짱구 애니에서 자주 등장하던 제품과 비슷합니다. 일반 전기포트의 경우에는 물이 한 번 끓고 시간이 지나면 식어버립니다. 때문에 다시 끓여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죠. 그러나 보랄 보온 전기포트의 경우에는 한번 끓고 나면 설정한 온도로 보온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항상 뜨거운 물을 바로 사용할 수 있죠.
전기포트 추천
전기포트는 소재가 정말 중요합니다. 처음에 구매했던 전기포트가 플라스틱 소재였는데, 정말 고생했습니다ㅠ 어느 정도 사용을 하니까 플라스틱(?) 냄새가 나더라고요. 인체에는 무해하다고 하는데.. 그래도 신경이 쓰였죠. 그래서 그때부터는 스테인리스나 내열유리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스테인리스 제품은 냄새가 전혀 없고, 세척만 잘하면 정말 오랫동안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스테인리스 전기포트 추천드려요. 보랄 보온 전기포트의 경우 내부 ALL 스테인리스입니다.
✔️ 보온이 가능한 전기포트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보온이 가능한 전기포트를 모르시더라고요. 저도 짱구에서 보고 저런 전기포트를 사용하고 싶어서 '보온 전기포트'라고 검색해서 알게 되었어요. 물을 넣고, 한 번 끓으면 그 상태로 보온이 됩니다.
✔️ 온도 조절 가능
보온이 끝이 아니라, 온도 조절도 가능합니다. 40, 60, 85, 98℃ 각각 설정이 가능합니다.
- 40~60℃의 경우 분유나 미온수로 마실 수 있어요.
- 85℃의 경우 커피나 녹차 등 산화되지 않은 일반차를 즐길 수 있어요.
(확 끓어오른 물보다 확실히 맛이 다름) - 98℃는 컵라면이나 라면을 끓일 때, 사용이 가능합니다.
(봉지 라면의 경우 물 끓이는 시간을 단축)
✔️ 대용량 전기포트
3.5L와 5L의 용량이 있는데, 가격 차이가 10,000원 밖에 나지 않기 때문에 5L 제품을 추천드려요. 저는 요즘 미온수를 마시고 있기 때문에 큰 용량이 좋더라고요. 냉수가 몸에 그렇게 나쁘다 하더라고요ㅜ 면역력도 떨어뜨리고, 체내 산화를 촉진시켜 노화를 빨라지게 한다고 합니다. 또, 암세포는 저체온 상황에서 활성화된다고 하네요...
우리 몸의 온도와 비슷한 미온수를 마시는 것이 좋겠죠?
아침에 일어나 보랄 전기포트 앞에 서서 급수버튼만 누르면 뜨거운 물이 나옵니다. 편리하고, 커피에 딱 맞는 온도로 물이 준비되어 있으니 너무 행복합니다. 요런 제품이 궁금하시다면 위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가격은 매우 저렴하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원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