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고쏘고365, 정말로 광고처럼 잘 될까요?
목차
요즘 TV 에서는 심심하면 '쏘고쏘고365' 광고가 나오죠. 많은 분들이 광고를 보고 관심을 가지는데, 사실 정말 저렇게 되는지 의문이죠. 저거 하나만 구매하면 밭에 물 주기와 약 주기, 청소, 세차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죠. 저도 하나 갖고 싶네요!
요즘은 텃밭을 가꾸는 분들이 워낙 많아서 이런 제품에 관심이 가나 봅니다. 사실 텃밭에 수돗물이 안 나오는 경우가 많거든요. 게다가 수돗물이 나온다 하더라도 잘못하면 수도세가 더 많이 나오니까요. 그런 분들에게는 정말 이 제품이 필요할 것 같네요.
무선 모터식 쏘고쏘고365
우선 '쏘고쏘고365'의 강점을 살펴볼게요. 우선 물 사용을 최소화하면서도 고압분사가 가능합니다. 물받이 통 중간 정도 사이즈에 들어있는 물로 세차를 충분히 할 수 있으니, 말 다했죠.
텃밭에 물을 주는데, 일반 물 호스와는 차원이 다릅니다. 넓은 분사 범위의 노즐을 선택하면 텃밭의 모든 곳을 한 곳에 서서 편안하게 물을 줄 수 있죠. 제일 중요한 것은 수도가 필요 없습니다. 텃밭에 큰 통을 두고, 빗물을 받아서 그곳에 흡입 필터를 넣고, 작동하기만 하면 빗물을 쓸 수 있습니다. 작물이 자라는데는 빗물이 최고죠!
❇️ 참고로 수도에 연결해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마당과 집 주변에 손이 닿지 않는 곳, 예를 들면 건물 바닥이나 유리창, 외벽까지 깨끗하게 청소가 가능합니다. 노즐이 6개라서 물줄기나 각도, 범위, 세기까지 선택할 수 있으니 청소가 너무 쉬워지죠.
그리고, 거품 통이 있는데요. 여기에는 작물에 줄 약을 타서 거품 노즐과 연결하기만 하면 물과 함께 섞여서 약이 나갑니다. 약통에 물과 약을 섞어서 불편하게 할 필요가 없죠. 게다가 세차할 때, 카 샴푸를 넣고 뿌리면 세차장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 가끔 차에 묵은 때가 있는데.. 사용하면 정말 좋습니다.
⭐무선 모터식 쏘고쏘고365 다양한 혜택 받기(링크)⭐
나리온 휴대용 무선 고압세척기
나리온 고압세척기는 가성비가 좋은 제품입니다. 나리온은 가성비의 끝판왕이라 볼 수 있습니다. 이유는 우선 타제품에 비해 가격이 저렴합니다. 다른 회사의 제품들은 15~20만 원 정도 합니다. 나리온은 12만 원 대입니다.
그런데, 성능은 더 좋다는 것이죠. 우선 노즐은 6종 멀티노즐에 추가로 2종을 더 줍니다. 본체 무게는 가볍습니다. 770g으로 여성분들도 쉽게 사용을 할 수 있죠. 뿐만 아니라, 잠깐 쓸 일이 있다면 페트병으로도 연결이 가능하니 너무 편리합니다.
배터리 제품은 배터리가 정말 중요합니다. 나리온은 21V에 3.0Ah 리튬이온 대용량 배터리가 기본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다른 회사 제품의 경우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하거든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본체 + 3.0Ah 대용량 배터리 + 거품포트 + 분사렌스 + 5m 호스 + 호스연결캡 + 멀티노즐(6가지) + 1구노즐 + 펜노즐이 풀세트거든요. 여기에다가 무료 증정품이 또 있습니다. 페트병연결호스 + 30도 연장대 + 필터 + 접이식 물통 + 와이퍼 + 세차용 솔 + 고무장갑 + 세차 글러브 + 전용가방까지..
이 제품을 알았더라면, 돈을 좀 아꼈을 텐데..
더 중요한 것은 해외 구매대행이 아니기 때문에.. 무상으로 1년간 A/S가 가능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