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립쉬 블루투스 스피커, 좀 안다는 분들이 선택한 제품
목차
클립쉬 스피커는 음악을 좀 듣는다는 분들이 선택한 제품인데요. 잘 모르는 분들이 좀 있더라고요. 음향기술로만 따져 보면 아마 마샬보다는 좋지 않을까 그런 생각이 듭니다. 미국의 영화관 50%가 클립쉬 스피커를 사용한다고 하니 성능은 이미 보증된 것이죠.
'클립쉬'는 1946년 미국에서 설립된 세계적인 오디오 브랜드입니다. '마샬' 만큼이나 오래된 회사고, 역사가 깊죠. 게다가 국내 정발 제품이기 때문에 보증 서비스가 있습니다. 해외 제품을 선택할 때 제일 중요하게 여겨야 할 부분들이죠.
더 원 II 스피커
클립쉬 '더 원 II 스피커'는 고품격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사운드를 자랑합니다. 뿐만 아니라, 고급 원목을 사용했기 때문에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적합합니다. 사실 가격이 저렴한 스피커들은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을 하지 못해 금방 싫증이 나죠. 이 제품의 경우에는 거실이나 사무실, 카페에 두어도 아무 손색이 없습니다.
이렇게 고급진 스피커가 집에 있으면 분위기가 완전히 바뀝니다. 왠지 집에 빨리 들어가고 싶고, 음악 감상이 매일 기다려지죠. 그리고 지인들이 집에 오면 꼭 저게 뭐냐고 묻습니다.😎
스피커와 스마트폰만 있다면 언제나 강력한 출력으로 음악과 영화감상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인 스피커와는 차원이 다릅니다. 어느 공간이든 음향은 영화관과 콘서트홀에 있는 듯한 생생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주요 사양
- 출력 : 60W / 우퍼 11.4cm, 풀레인지(2) 5.7cm
- 주파수 응답 : 56Hz ~ 20kHz @ - 3dB
- 블루투스 : 4.2 지원
- 입력 : 블루투스, Aux 3.5mm 아날로그
- 색상 : 월넛, 매트 블랙
- 사이즈 : 32.2x15cm / 56x13.3cm / 3.86kg
평소 음악을 즐기신다면 맑고 투명한 고음과 풍부한 배음감의 저역대를 느껴보세요. 전역대의 사운드가 선명하기 때문에 웅장한 베이스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헤리티지 더 쓰리 II 스피커
더 원 II 스피커가 가성비 좋은 제품이었다면, 헤리티지 더 쓰리 II 스피커는 품질이 더 좋은 제품입니다. '어차피 구매할 거 좀 더 돈을 보태서, 더 좋은 음향을 느끼고 싶다', '음악에 진심이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별다른 차이 없겠지' 하는 생각으로 낮은 사양을 선택했다가 후회하죠. 저도 매번 후회를 했기 때문에 웬만하면 높은 사양을 구매합니다.
이 제품은 192Khz / 24bit의 고음질 재생이 가능합니다. 또한 133m 롱 스로 우퍼와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장착했죠. 때문에 강력한 저음과 명료한 고음을 즐길 수 있어요. 저음 부분이 잘 안 들린다거나, 찢기는 고음이 전혀 없다는 이야기죠. 출력은 더 원 II 스피커에 비해 2배나 높습니다.
➡️ 주요 사양
- 출력 120W / 우퍼 13.3cm, 패시브 라디에이터(2) 13.3cm, 풀레인지(2) 5.7cm
- 주파수 응답 : 45Hz ~ 20kHZ @ -3dB
- 블루투스 3.0 지원
- 입력 : 블루투스, Aux 3.5mm 아날로그, 포노 프리앰프, RCA 아날로그, USB B타입
- 색상 : 월넛, 매트 블랙
- 사이즈 : 34.8x17.78 / 78x20.3cm, 4.7kg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